Home산업/경제오뚜기, 베트남에 '오빠라면' 출시…현지 맞춤 전략으로 가격 경쟁력 확보

오뚜기, 베트남에 ‘오빠라면’ 출시…현지 맞춤 전략으로 가격 경쟁력 확보

Published on

spot_img

오뚜기는 지난달 베트남 하노이 박닌 오뚜기 공장에서 생산한 ‘오빠라면’을 현지 주요 인터넷 쇼핑몰과 마트에 선보였다. <조선비즈> 단독 보도에 따르면, 오빠라면은 한국 브랜드의 기획·제조 역량을 바탕으로 베트남 사람들에게 익숙한 단어 ‘오빠’를 차용해 정해졌다.

출처= 위키미디어커머스/ 오뚜기 참깨라면

오빠라면은 4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그 중 쇠고기 맛과 새우 맛은 한국과 베트남 두 나라에서 모두 보편적인 맛을 골랐다. 반면, 샬롯 해물볶음면 맛과 돼지 갈비 짜장라면 맛은 베트남 현지에서 시도한 새로운 맛이다.

추천기사
1. DJ 소다 첫 사진집 ‘CANDID’ 발매, 팬들 환호
2. 가수 지플랫, 미모의 여성과 스킨십 사진 공개해 화제
3. 배우 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
4. 두 얼굴의 사나이, 방송인 VS 격투가 김동현
5. 강원랜드, 올 상반기 외국인 방문객 476% 급증…하지만?

마세라티코리아 출범, 한국 시장 직접 공략

이탈리아 스포츠카 브랜드 마세라티가...

에어백 역사 , 최초 벤츠 S클래스에 적용

1971년, 메르세데스-벤츠는 최초로 S클래스에...

More like this

현아 용준형 10월 11일 결혼 발표

현아 용준형 이 결혼을 발표했다. 두 사람은 오는 10월 11일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야외...

대한축구협회, 홍명보 감독 국가대표팀 사령탑 선임

대한축구협회 (KFA)는 홍명보 감독을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으로 선임했다고 8일 발표했다. 홍 감독은 울산 HD...

이색 콜라보 트랜드…식품 이어 제약까지 번졌다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두 브랜드가 만나 색다른 시너지를 내는 이른바 '이색 콜라보레이션(이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