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1월 24, 2024
Home스포츠/연예 배우 '성훈' 과거 논란 이제는 끝!! 새로 이사한 주민들의 생생한 이야기!!

[제보] 배우 ‘성훈’ 과거 논란 이제는 끝!! 새로 이사한 주민들의 생생한 이야기!!

얼마 전 뉴스빌리브 통해 한 제보가 왔다. 광진구 자양동 한강뷰 아파트에 살고 있는 60대 후반에 강00 이라고 본인을 밝혔다.

출처= 배우 성훈 인스타그램/아파트 주민 제보로 논란 종식?

같은 아파트에 키 크고 잘생긴 총각이 이사를 와서 종종 엘리베이터에서 인사를 하면서 지냈다고 했다.

어떤 날은 집에 손님이 오는 날이라 본인 혼자 마트에서 장을 보고 힘들게 아파트 정문으로 들어오고 있는데 그때 키 크고 잘생긴 총각이 도와줘서 집안까지 물건을 들어줬다고 한다.

출처= 배우 성훈 인스타그램/수영선수 출신

제보자는 이후 아파트 주민들과 이야기하는 중 그 키 크고 잘생긴 총각이 ‘나 혼자 산다’에 나왔고, 새로 이사를 왔던 탤런트 ‘성훈’ 이라고 들었다.

출처= 배우 성훈 인스타그램/아파트 주민 제보로 논란 종식?

신문 매체를 찾아보곤 했는데 ‘논란’ 이라는 단어가 자주 보였던 할머니는 ‘약 80세대 중 10세대가 넘게 유명 연예인이 많이 살고 있는 아파트 인데, 그 중에 가장 인사 잘하고, 문 잡아주고, 늘 웃고, 노인을 공경하는 사람인데, 안타깝다는 내용을 전해왔다. 또한 제보자 할머니는 ‘방송에서 설정된 행동이 논란이 된다는 게 슬프다’,’현실에서 좋은 사람이 진짜 좋은 사람 아니냐’는 혼자 말을 하곤 했다.

출처= 배우 성훈 인스타그램/아파트 주민 제보로 논란 종식?

제보자 할머니는 ‘성훈’ 배우에게 감사하다는 이야기를 전하고 싶지만 이상하게 그때부터 마주치는 일이 없었다고 말을 전했다.

추천기사
1. 손연재, 이태원 대사관 건물 72억원 현금 매입
2. 철산한신 리모델링 사업 건축심의 통과
3. 아치울마을, 현빈-손예진 부부가 사는 부촌!!
4. 윤석열 대통령, 6.25 참전 유공자 위로연 개최
5. 국토부, 1기 신도시 재건축 선도지구 공모 시작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