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가 베리시의 브랜드 뮤즈로 선정되어 ‘필(FEEL)’ 캠페인을 진행했다. 베리시의 화보에서 청하 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 많은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베리시는 청하 의 자신감 넘치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가 브랜드와 잘 어울린다고 평가해 그녀를 브랜드 뮤즈로 선정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청하는 일상 속 다양한 느낌과 감정을 표현하며, 좋은 느낌이 모여 좋은 나를 만든다는 ‘유아 왓 유 필(You are what you feel)’ 메시지를 전달했다. 베리시는 청하 의 글로벌 팬덤을 통해 해외 시장 진출에도 힘쓰고 있다.
청하의 베리시 화보는 출시와 동시에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청하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화보는 많은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캠페인 영상과 화보는 베리시 공식 홈페이지, SNS 채널 및 다양한 온오프라인 광고 매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청하는 KBS 쿨FM ‘청하의 볼륨을 높여요’ DJ를 맡고 있으며 올 하반기 컴백을 준비중 이다.
추천기사1. 아치울마을, 현빈-손예진 부부가 사는 부촌!!
2. 한예슬, 류성재와 신혼여행에서 행복한 소식! 알려왔다.
3. 롤스로이스, ‘초럭셔리’의 상징 그리고 대한민국 대통령 관용차 이야기
4. 기아 엘란에 원조!! 영국 로터스를 소개하다.
5. 부천 새마을금고, 140억 원 불법 대출 의혹…경찰 수사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