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월 28, 2025
Home스포츠/연예FIFA, 손준호 징계 세계 확대 요청 기각...선수 복귀 길 열려

FIFA, 손준호 징계 세계 확대 요청 기각…선수 복귀 길 열려

FIFA(국제축구연맹)가 손준호의 징계를 전 세계로 확대해달라는 중국축구협회의 요청을 기각했다. 이로 인해 손준호 선수는 중국을 제외한 다른 국가에서 선수 활동을 재개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FIFA의 결정 배경을 살펴보면, 손준호 선수는 중국 리그에서 활동하던 중 징계를 받았고, 이로 인해 그의 선수 경력이 위태로워졌다. 징계의 구체적인 내용은 중국축구협회가 손준호에게 내린 영구 제명으로, 이는 중국 내에서만 유효하다는 점이 중요하다. 손준호 선수는 이 징계에 대해 강력히 반발하며 자신의 결백을 주장해왔다.

중국축구협회는 FIFA에 손준호의 징계를 전 세계로 확대해달라는 요청을 했지만, FIFA는 이를 기각했다. 이 결정은 손준호 선수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게 되었고, 그는 이제 K리그 팀은 물론 중국 리그를 제외한 해외 리그에서도 선수 등록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

손준호는 FIFA의 기각 결정에 대해 자신의 결백이 밝혀졌다고 생각하며, 국내 무대에 다시 도전해 명예를 회복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는 그가 앞으로 어떤 팀에서 활동할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팬들은 그의 복귀를 기다리며 응원하고 있다.

대한축구협회는 FIFA로부터 이 결정을 통보받았고, 손준호 선수에게도 이 사실을 알렸다. 협회는 손준호 선수의 복귀를 적극 지원할 계획이며, 그가 다시 그라운드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추천기사
1. 민니 솔로 데뷔, 7년 만의 자화상 ‘HER’…자존감 담은 음악
2. 포르쉐, 2025년 신형 파나메라 GTS 출시, 성능과 디자인 완벽한 조화
3. 금융 당국, 상장사 기준 강화로 ‘좀비 기업’ 퇴출
4. 美 법원, 트럼프 ‘출생 시민권 제한’ 행정명령 제동
5. 액션 게임 팬들 주목! Xbox가 공개한 2025년 최고 기대작 4종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