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경 (배우)이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한 소식이 전해졌다. 2024년 12월 16일, 그녀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김재경이 올 여름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공식 발표했다. 결혼식은 가족들만 참석한 가운데 서울의 한 장소에서 소규모로 진행됐다. 김재경은 결혼 후에도 배우자로서 비연예인인 남편을 존중하며, 결혼식과 관련된 세부사항을 공개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그녀는 “소중한 인연을 만나 깊은 신뢰를 쌓았다”며 결혼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이번 결혼으로 김재경은 품절녀가 되었으며, 그녀의 결혼 소식은 많은 팬들에게 놀라움을 주었다. 특히, 그녀가 비연예인과 결혼한 점은 더욱 화제가 되었다. 많은 팬들은 그녀의 결혼을 축하하며, 그녀의 행복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남겼다. 김재경은 그동안 여러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동해왔기 때문에, 그녀의 결혼 소식은 팬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김재경 은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의 활동을 계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녀는 “결혼이 내 경력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에서 팬들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추천기사1. 환율 급등에 겨울 해외여행 ‘직격탄’…여행사와 예약자 모두 ‘울상
2. 2024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 최형우 최고령 수상 및 김도영 첫 수상
3. 오요안나, 28세로 별세… 9월 사망 소식 뒤늦게 알려져
4. 정부, 내년 공공주택 25만호 공급 목표… 올해 5만호 착공
5. 놓치지 마세요! 에픽게임즈의 2024년 무료 게임과 할인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