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1월 22, 2024
Home스포츠/연예민호 솔로 컴백, 첫 정규앨범 '콜 백' 발매

민호 솔로 컴백, 첫 정규앨범 ‘콜 백’ 발매

민호 (샤이니)가 4일 첫 정규앨범 ‘콜 백 (CALL BACK)’을 발매하며 약 2년 만에 솔로로 돌아왔다. 서울 영등포구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민호는 “정말 1년 11개월, 약 2년 만에 앨범으로 돌아오게 됐다”며 긴장과 설렘을 동시에 표현했다. 그의 오랜 기다림이 드디어 결실을 맺은 순간이었다.

이번 앨범은 총 10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타이틀곡 ‘콜 백’은 상대방에게 마음을 전하겠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민호는 이 곡이 신나고 밝은 알앤비 팝 장르라고 설명하며,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특히, “미니앨범에서는 고집을 부렸다면, 이번 정규앨범에서는 스태프의 의견을 반영해 다양한 시도를 했다”고 덧붙였다. 이는 민호가 아티스트로서 성장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대목이다.

민호
출처=샤이니 SNS

타이틀곡 ‘콜 백’은 무게감 있는 베이스 사운드와 서정적이면서도 강렬한 피아노 라인이 어우러진 팝 장르의 곡이다. 경쾌한 리듬의 기타 리프가 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끌어올리며, 듣는 이로 하여금 자연스럽게 몸을 흔들게 만드는 매력이 있다. 민호는 이 곡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앨범의 구성은 다양성을 지니고 있다. 각 곡마다 민호의 색깔이 뚜렷하게 드러나며, 그가 어떤 아티스트인지에 대한 깊은 이해를 제공한다. 특히, 수록곡 중 몇몇은 민호가 직접 작사에 참여하여 그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러한 점은 팬들에게 더욱 큰 감동을 줄 것이다.

민호
출처=샤이니 SNS

민호는 “앞으로도 기대되는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며 팬들과 스태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그는 이번 앨범을 통해 자신이 어떤 아티스트인지, 그리고 앞으로 어떤 음악을 하고 싶은지를 명확히 하고자 했다. 팬들과의 소통을 중요시하며, 그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마지막으로, 그의 첫 정규앨범 ‘콜 백’은 이날 오후 6시에 발매되었다. 많은 팬들이 기다려온 만큼,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민호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앞으로의 활동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길 바란다.

추천기사
1. 이재명 금투세 폐지 동의, 주가 급등의 신호탄
2. 최소한의 선의’에서 영감 받은 장윤주, 자립준비청년 위해 통 큰 기부
3. 김세정 ‘취하는 로맨스’로 로맨틱 코미디 여신으로 돌아와
4. 렉서스, 전기차 배터리 공개로 안전성 강조
5. MSI, 11월 한 달간 그래픽카드 구매 고객에게 3.5만원 스팀 월렛 증정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