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1월 24, 2024
Home스포츠/연예지연, 황재균 이혼 후 첫 인스타그램 글 공개

지연, 황재균 이혼 후 첫 인스타그램 글 공개

지연은 8일 인스타그램에 “15주년 팬미팅”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이 게시물은 티아라 멤버들과 함께한 팬미팅을 기념하는 내용으로, 팬들과의 소중한 순간을 담고 있다. 사진 속 지연은 팬미팅 중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으로, 팬들과의 교감을 강조했다.

지연
출처=지연 SNS

지연은 “어제 팬미팅 추억은 오랫동안 내게 남을 것”이라고 전하며, “우리가 주고받은 눈빛과 말을 영원히 간직하겠다”는 메시지를 남겼다. 이어 “항상 티아라를 응원해주는 퀸즈들 너무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지연과 황재균은 결혼 2년 만에 이혼을 맞이했다. 2022년 12월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은 처음에는 잉꼬부부의 모습을 보였으나, 지난 6월 이광길 야구 해설위원이 이들의 이혼을 언급하면서 파경설이 불거졌다. 이후 지연 측은 5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혼 사실을 공식 인정하며, “양측은 서로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별거 끝에 이혼에 합의하고 절차 진행을 위해 서울가정법원에 이혼 조정 신청서를 접수한 상황”이라고 밝혔다.

지연은 “저희는 서로 합의 하에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진행하게 됐다. 빠르게 입장 표명하지 못한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며, “향후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추천기사
1. 다니엘 친언니, 올리비아 마쉬 데뷔 싱글 ’42’ 발매
2. [포토현장]동서울터미널, 복합 개발로 추억 속으로 사라지나?
3. ‘학폭 피해 고백’ 성시경 “진짜 지옥이었다”
4. 디아블로4 확장팩 ‘증오의 그릇’ 10월 8일 출시
5. 폭스바겐, 85년 만에 독일 공장 폐쇄 검토…전기차 시장 변화가 원인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