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2월 19, 2025
Home스포츠/연예티아라 효민, 금융인과 4월 비공개 결혼…“축복과 관심 감사"

티아라 효민, 금융인과 4월 비공개 결혼…“축복과 관심 감사”

효민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팬들과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룹 티아라의 멤버로 잘 알려진 효민은 오는 4월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2월 12일, 효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소식을 공식적으로 인정하며 “많은 축복과 관심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 소식은 팬들에게 큰 기쁨과 함께 다가왔다.

효민의 예비 신랑은 금융계에 종사하는 비연예인으로 알려져 있다. 그의 신분은 비공식적이지만, 효민은 그와의 관계에 대해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결혼식은 4월 중 서울의 한 장소에서 비공식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하여 조용히 치러질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비공식적인 결혼식은 효민이 사생활을 소중히 여기는 모습을 보여준다.

효민
출처=효민 SNS

결혼 준비는 효민이 비밀리에 진행해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녀는 가까운 지인들에게만 청첩장을 전달했으며, 청첩장에는 “새로운 시작의 첫날, 곁에서 아껴준 감사한 분들을 초대한다”는 따뜻한 문구가 담겨 있다고 한다. 이러한 세심한 배려는 효민의 성격을 잘 보여주는 부분이다.

효민은 2009년 그룹 티아라로 데뷔하여 ‘거짓말'(Lie), ‘보핍보핍'(Bo Peep Bo Peep), ‘롤리폴리'(Roly-Poly) 등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그녀는 배우로서도 활동을 시작하여 드라마 ‘계백'(Queen Seondeok), ‘천 번째 남자'(The Thousandth Man)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발휘해왔다. 최근에는 개인 사업에도 집중하고 있어, 결혼 후에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추천기사
1. 에스파 허위영상 유포자 벌금형 선고… SM “아티스트 보호 위해 강력 대응 지속”
2. 포드 CEO “대형 전기차 한계 인정”… EREV와 하이브리드로 전략 선회
3. 골때녀’ 인연 결실… 배성재♥김다영, 14살 차이 극복하고 5월 결혼
4. 충격! 대전 초등 여교사, 8세 아동 살해…정신 질환 관리 부실 논란
5.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부 전쟁, ‘언더마인 해방의 날’ 대규모 업데이트 2주 앞으로!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