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고성능 2-도어 오픈톱 모델인 ‘메르세데스-AMG CLE 53 4MATIC+ 카브리올레’를 국내 공식 출시했다. 이 차량은 고급스러움과 성능을 동시에 갖춘 모델로, 자동차 애호가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메르세데스-AMG CLE 53 4MATIC+ 카브리올레는 메르세데스-벤츠의 고성능 브랜드인 AMG에서 제작한 모델로, 뛰어난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3.0리터 직렬 6기통 트윈 스크롤 터보차저 엔진(M256M)을 탑재하여 최고 출력 449마력과 최대 토크 57.1kgfm를 발휘한다. 이러한 성능은 메르세데스-벤츠의 포뮬러1 기술이 적용된 나노슬라이드 실린더 배럴 덕분에 더욱 향상되었다.
이 차량의 엔진은 고성능을 자랑하며, 특히 트윈 스크롤 터보차저가 장착되어 있어 즉각적인 가속과 높은 효율성을 제공한다. 0-100km/h 가속 시간은 단 4.5초로, 스포츠카 못지않은 성능을 보여준다. 엔진의 내구성과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장기적인 운전에도 안정성을 보장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http://www.newsbelieve.co.kr/wp-content/uploads/2025/02/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2.jpg)
AMG 퍼포먼스 4MATIC+ 가변식 사륜구동 시스템과 9단 AMG 스피드시프트 TCT 변속기가 장착되어 있어 뛰어난 주행 성능을 제공한다. 이 시스템은 다양한 도로 조건에서도 최적의 주행 성능을 발휘하며, 운전자가 원하는 대로 차량의 성능을 조절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오픈톱 주행의 편리함을 위해 에어캡®과 에어스카프®가 적용되어 있어 차량의 외부 바람을 최소화하고 쾌적한 주행 환경을 제공한다. 다층 소프트톱이 적용되어 사계절 내내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어 운전 중에도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국내 특화 디지털 편의 사양도 포함되어 있어 사용자 맞춤형 경험을 제공하며, 스마트폰과의 연동이 용이하여 편리한 운전이 가능하다.
메르세데스-AMG CLE 53 4MATIC+ 카브리올레의 국내 판매 가격은 1억 1030만 원부터 시작한다. 이 차량은 저공해차량 2종 인증을 받아 공영주차장 요금 감면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고려할 때, 가격은 합리적이라고 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http://www.newsbelieve.co.kr/wp-content/uploads/2025/02/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3-1024x576.jpg)
최근 자동차 시장에서는 고성능 차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CLE 53 4MATIC+ 카브리올레 외에도 다양한 고성능 모델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있다. 고성능 차량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벤츠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기술과 디자인을 적용한 모델을 출시할 계획이다.
메르세데스-AMG CLE 53 4MATIC+ 카브리올레는 고성능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갖춘 차량으로, 자동차 애호가들에게 큰 매력을 제공한다. 뛰어난 성능과 편리한 기능들이 조화를 이루어, 운전의 즐거움을 한층 더해준다.
추천기사1. 90세도 가입 가능, 110세까지 보장…실손보험 ‘고령화 시대’ 대비 확대
2. 블랙핑크 지수, 2월 14일 솔로 컴백…새 앨범 ‘아모르타주’
3. 울산 온산공단 유류탱크 폭발·화재…1명 사망, 1명 중상
4. 골때녀’ 인연 결실… 배성재♥김다영, 14살 차이 극복하고 5월 결혼
5.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부 전쟁, ‘언더마인 해방의 날’ 대규모 업데이트 2주 앞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