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의 지수가 2월 14일 솔로 컴백을 확정지었다. 많은 팬들이 기다려온 이 소식은 기쁜 소식으로 전해진다. 지수는 이번 컴백을 통해 새로운 음악적 색깔을 선보일 예정이며, 팬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지수의 두 번째 솔로 앨범 ‘아모르타주(AMORTAGE)’는 총 4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앨범 제목인 ‘아모르타주’는 사랑과 감정의 깊이를 담고 있는 의미를 지닌다. 지수는 이번 앨범을 통해 자신의 음악적 역량을 한층 더 발전시키고자 하는 의지를 보인다.
앨범 발매 기념으로 서울 강남구 CGV 청담 씨네시티에서 스페셜 이벤트 ‘팬밋업'(FAN MEET-UP) ‘수 인 러브'(SOO IN LOVE)를 2회에 걸쳐 개최한다. 팬들과의 소중한 시간을 가지며, 지수는 팬들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팬미팅에서는 지수의 솔로 활동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기대를 모은다.
새 미니앨범 ‘AMORTAGE’에는 ‘earthquake(얼스퀘이크)’, ‘Your Love(유어 러브)’, ‘TEARS(티어스)’, ‘Hugs & Kisses (허그 앤 키세스)’까지 총 4곡이 수록된다. 각 곡은 지수의 감정과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다양한 장르로 구성되어 팬들에게 새로운 음악적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추천기사1. 골때녀’ 인연 결실… 배성재♥김다영, 14살 차이 극복하고 5월 결혼
2. ‘언제 추방될지 모른다’…트럼프發 이민 공포에 한인사회 휘청
3. TGI 프라이데이스, 33년 만에 한국 시장 완전 철수…외식업계 지각변동
4. 양민혁 결정적 활약, QPR 2연패 탈출…블랙번에 2-1 승
5. 펄어비스, 신규게임 3종 개발 현황과 기대작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