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2월 21, 2024
Home산업/경제패밀리 레스토랑, 가성비를 부각시키고 제2의 전성기 맞아

패밀리 레스토랑, 가성비를 부각시키고 제2의 전성기 맞아

패밀리 레스토랑이 최근 몇 년간의 어려움을 딛고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코로나19와 1인 가구의 증가로 인해 부진했던 이들 레스토랑은 고물가 시대에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으며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

가성비는 외식 장소 선택에 있어 중요한 요소로 자리 잡았다. 애슐리퀸즈는 평일 점심 뷔페를 1만 9천990원에 제공하며, 올해 매출이 4천억 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가격대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오고 있다. 아웃백스테이크는 고급화 전략을 통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으며, 올해 매출이 5천억 원을 넘어설 것으로 보인다. 이들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질 좋은 음식을 제공하며 특별한 외식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패밀리 레스토랑의 메뉴는 다양하다. 피자, 파스타, 샐러드 등 여러 가지 요리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이다. 특히 애슐리퀸즈의 뷔페는 가족 단위 외식에 적합한 선택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웃백스테이크의 스테이크와 같은 고급 메뉴도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추천기사
1. ‘달려라 하니’ 40년 만에 스크린에서 다시 뛴다
2. 김재경, 비연예인과의 극비 결혼 발표… 새로운 인생의 시작
3. 나인우, 4급 보충역 판정 후 3년간 미소집으로 군 면제
4. 트럼프 정부의 관세 인상 정책, 미국인 42% 반대… 경제 전문가들 우려
5. 카카오게임즈, 크리스마스와 연말 맞아 특별 이벤트 대축제!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