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2월 5, 2024
Home스포츠/연예이민정, 5년 만에 안방극장 컴백... 현실 공감 드라마 예고

이민정, 5년 만에 안방극장 컴백… 현실 공감 드라마 예고

이민정 (배우)이 드라마 ‘그래, 이혼하자’로 5년 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이민정은 그동안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히 활동해왔지만, 이번 드라마는 그녀의 복귀작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드라마는 결혼 생활의 현실을 다루며, 이민정은 김지석과 함께 7년차 부부 역할을 맡아 결혼의 갈등과 진실을 사실적으로 표현할 예정이다.

드라마 ‘그래, 이혼하자’는 지친 결혼 생활을 정리하기 위한 웨딩드레스샵 대표 부부의 리얼한 이혼 체험기를 다룬다. 이 드라마는 결혼이라는 제도에 대한 다양한 시각을 제시하며, 이혼이라는 주제를 통해 현대 사회의 결혼 생활에 대한 고민을 담고 있다. 특히, 결혼 생활의 갈등과 그로 인한 이혼의 과정을 사실적으로 그려내어 시청자들에게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민정 김지석
출처=빅토리콘텐츠 SNS

이민정 과 김지석은 각각 주인공인 부부 역할을 맡아, 서로의 갈등과 사랑을 표현하게 된다. 이민정은 그동안 다양한 역할을 소화해온 만큼, 이번 드라마에서도 그녀의 연기력이 빛을 발할 것으로 보인다. 김지석과의 호흡도 기대되며, 두 배우의 케미스트리가 드라마의 재미를 더할 것이다.

추천기사
1. 신용카드 결제일 선택, 어떻게 하면 더 이득일까?
2. 교육부, 내년부터 AI 디지털교과서 도입…맞춤형 학습 시대 열린다
3. 인천국공항, 연간 1억 600만 승객 수용 가능…4단계 확장 마무리
4. 위조명품의 온상된 SNS…전체 온라인 적발의 60% 차지
5.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아이디어톤 개최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