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2월 8, 2024
Home스포츠/연예타짜4', 변요한의 연기력으로 다시 한번 흥행할까?

타짜4′, 변요한의 연기력으로 다시 한번 흥행할까?

변요한이 영화 ‘타짜4’의 주인공 장태영 역으로 출연이 확정되었다. 이번 시리즈는 허영만 화백의 만화를 원작으로 하며, 싸이더스가 제작하고 최국희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변요한은 여러 작품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아온 배우로, 이번 역할을 통해 관객들에게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타짜’ 시리즈는 도박을 소재로 한 인기 영화로, 이전 편들도 많은 관객을 동원했다.

‘타짜’ 시리즈는 2006년 첫 번째 영화가 개봉하면서 시작되었다. 이 영화는 도박을 소재로 한 스릴 넘치는 이야기와 독특한 캐릭터들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배우 조승우의 연기가 큰 화제를 모았고, 이후 2014년에는 ‘타짜: 신의 손’이 개봉하여 또 다른 흥행을 기록했다.

조승우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 영화 타짜의 한 장면

변요한은 2014년 드라마 ‘미생’으로 데뷔한 이후,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었다. 특히, ‘인생은 아름다워’와 ‘자산어보’에서의 연기는 그를 대한민국의 대표 배우 중 한 명으로 자리매김하게 했다. 이번 ‘타짜4’에서도 변요한의 새로운 모습이 기대된다. 장태영은 ‘타짜4’에서 변요한이 맡게 될 주인공 캐릭터로, 뛰어난 도박 실력을 가진 인물이다. 복잡한 상황 속에서 자신의 운명을 개척해 나가는 과정을 그릴 예정이다.

‘타짜4’는 싸이더스가 제작하며, 최국희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최국희 감독은 ‘인생은 아름다워’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이번 작품에서도 그의 연출력이 기대된다. 원작인 허영만 화백의 만화는 도박의 세계를 사실적으로 그려내어, 영화에서도 그 매력을 잘 살릴 것으로 보인다.

추천기사
1. 무안 70대 폭행해 숨지게 한 중3.. 사과도 없다고 주장
2. 부동산 하락 한다는 각종 전문가들 과연 맞을까?
3. 국내 기업 경기 전망, 33개월 연속 부정적
4. 40년의 역사, 위기의 콜라텍… 노년층 사회 교류의 장 사라질까
5. 8BitDo, 세가 새턴 30주년 기념 한정판 레트로 기계식 키보드 출시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