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가 새로운 선공개 싱글 ‘넘버 원 걸’ 을 발표하며 팬들의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다. 이 곡은 다음 달 6일 발매될 첫 정규앨범 ‘로지'(R) 수록곡으로, 지난달 발매된 ‘아파트'(On The Ground)에 이어 두 번째 선공개 곡이다.
로제는 ‘아파트’로 K팝 여성 아티스트 최초로 영국 오피셜 싱글차트에서 2위, 미국 빌보드 핫 100에서 8위를 기록하며 글로벌한 화제를 모았다. 이러한 성과는 그녀가 단순한 그룹의 일원이 아닌 독립적인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이번에 발표되는 ‘넘버 원 걸’ 은 로제의 음악적 색깔을 더욱 확장하는 곡으로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이 곡이 로제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팬들은 로제가 어떤 새로운 스타일과 메시지를 담아낼지 큰 관심을 가지고 있다. 로제 (ROSÉ)의 새로운 싱글 ‘넘버 원 걸’은 22일 오후 2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팬들은 이 곡을 통해 로제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앞으로의 활동과 음악적 여정이 더욱 기대되는 로제의 행보를 지켜봐야겠다.
추천기사1. 제니와 리사, 2025 코첼라에서 솔로 아티스트로 무대에 서다
2. 한국 경제 침체…청년·중년층 고용 시장 ‘강타’
3. 박효신, 5년 만의 컴백 ‘히어로’로 소방관들의 헌신 노래하다
4. 민희진, 어도어 사내이사 전격 사임… 하이브와 법적 전면전 예고
5. 국회 문화소위, 확률형 아이템 허위표기 시 게임사에 ‘3배 징벌적 손해배상’ 법안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