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1월 23, 2024
Home스포츠/연예'김연경 20득점' 흥국생명, 정관장 완파하며 개막 8연승 질주

‘김연경 20득점’ 흥국생명, 정관장 완파하며 개막 8연승 질주

프로배구 여자부 선두인 흥국생명이 정관장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개막 후 8연승을 달렸다. 이번 경기는 대전 충무체육관에서 열렸으며, 흥국생명은 세트 스코어 3-0으로 정관장을 완파했다. 이로써 흥국생명은 8승을 기록하며 승점 23을 확보, 2위 현대건설과의 승점 차를 3으로 벌렸다.

김연경의 활약은 이번 경기에서 특히 두드러졌다. 그녀는 20득점을 기록하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김연경은 중요한 순간마다 해결 능력을 발휘하며 팀의 에이스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그녀의 공격력은 물론, 서브와 수비에서도 팀에 큰 기여를 했다. 고비마다 터진 서브는 상대 팀의 리듬을 깨뜨리는 데 큰 역할을 했다.

흥국생명
출처=흥국생명 SNS

흥국생명의 전반적인 경기력은 매우 인상적이었다. 팀원 모두가 조화를 이루며 뛰어난 팀워크를 보여주었고, 각자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했다. 특히, 수비에서의 몸을 던진 플레이는 팬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다. 이러한 팀의 단합된 모습은 앞으로의 경기에서도 계속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8연승은 흥국생명에게 매우 의미 있는 기록이다. 개막 후 단 한 경기도 지지 않고 선두를 달리는 것은 팀의 자신감을 더욱 높여줄 것이다. 팬들은 이러한 연승 행진에 큰 기대를 걸고 있으며, 팀의 성장을 지켜보고 있다. 흥국생명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좋은 성적을 이어가길 바란다.

흥국생명
출처=흥국생명 SNS

다음 경기는 오는 일요일 현대건설과의 대결이다. 흥국생명은 9연승에 도전하며, 현대건설과의 경기는 더욱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팬들은 이번 경기를 통해 흥국생명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하고 있다. 현대건설 역시 강팀인 만큼, 흥국생명이 이번 경기를 어떻게 준비할지 주목된다.

추천기사
1. ‘넘버 원 걸’, 로제의 새로운 매력을 담은 싱글 22일 공개
2. “신축 살고 싶어요”…청약 시장 경쟁 2배 격화
3. 1만명 넘는 지방세 고액체납자 명단 공개됐다
4. K팝 스타 라이관린, 대만 정치인들과의 만남으로 정계 진출 시사?
5. 국회 문화소위, 확률형 아이템 허위표기 시 게임사에 ‘3배 징벌적 손해배상’ 법안 논의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