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1월 25, 2024
Home스포츠/연예극장에서 4천 원에 볼 수 있는 신작 영화 '4분 44초'

극장에서 4천 원에 볼 수 있는 신작 영화 ‘4분 44초’

신작 영화 ‘4분 44초’ 가 오는 11월 1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된다. 이 영화는 매일 새벽 4시 44분에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룬 스낵 호러 장르로, 상영 시간은 단 44분이다. 관람 가격은 단 4천 원으로, 평일에 만 원보다 저렴해 많은 관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영화 '4분 44초'
출처=온유 SNS

영화 ‘4분 44초’ 는 특정 공간인 북촌아파트에서 매일 4시 44분에 발생하는 실종 사건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짧은 시간 안에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담아내어 관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극장가에서 스낵 무비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이 영화는 그 흐름을 이어가는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영화 '4분 44초'
출처=유지애 SNS

이 영화에는 아이돌 그룹 ‘러블리즈’의 유지애 씨와 ‘샤이니’의 온유 씨가 주연으로 출연한다. 두 배우는 각자의 캐릭터를 통해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유지애 씨는 신예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으며, 온유 씨는 그동안 쌓아온 연기 경험을 바탕으로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일 것이다.

영화 ‘4분 44초’ 는 개봉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짧은 러닝타임과 저렴한 가격이 관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예상된다. 관객들은 이 영화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며, 스낵 호러 장르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추천기사
1.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OTT 시청순위 1위 기록
2. 자연산 송이 예년 가격 회복: 소비자 반가운 소식
3. 스타벅스 텀블러 위조품 판매 일당 적발
4. ITZY(있지), 새 미니앨범 ‘GOLD’로 완전체 컴백
5. PS5, 이제는 74.8만원으로… 전 모델 가격 인상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