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스포츠/연예PSG, 이강인 분투에도 아스날에 0-2 패배

PSG, 이강인 분투에도 아스날에 0-2 패배

Published on

spot_img

UEFA 챔피언스리그 2차전에서 PSG (파리 생제르맹)가 아스날에 0-2로 패배했다. 이번 경기는 영국 런던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진행되었으며, 이강인 선수는 최전방 공격수로 90분 풀타임을 소화하며 활발한 활약을 펼쳤다. 아스날은 전반 20분 하베르츠와 35분 사카의 득점으로 경기를 주도하며 PSG를 압박했다. PSG는 멘데스와 네베스의 슈팅이 골대를 맞추는 등 불운이 겹쳤고, 결국 경기는 아스날의 2-0 승리로 끝났다.

PSG 엔리케
출처=PSG

이강인 선수는 69회의 볼터치와 96%의 패스 성공률을 기록하며 팀의 공격을 이끌었다. 그는 5회의 키 패스를 기록했으며, 8회의 크로스 시도 중 3회가 성공했다. 특히 후반 23분에는 왼발 무회전 슈팅을 시도했으나 아쉽게도 골키퍼의 선방에 막혔다. 그의 활약에도 불구하고 팀은 패배의 쓴맛을 봐야 했다.

아스날
출처=아스날

경기는 아스날의 빠른 득점으로 시작되었다. 전반 20분, 하베르츠가 아스날의 첫 골을 기록하며 분위기를 가져왔고, 이어서 35분에는 사카가 추가골을 넣어 PSG의 수비를 흔들었다. PSG는 후반전에서 전열을 재정비하며 공격을 시도했지만, 아스날의 견고한 수비를 뚫지 못했다. 이강인 선수는 여러 차례 공격 기회를 만들었지만, 팀 전체의 경기력이 아쉬웠다.

아스날
출처=아스날

PSG는 이번 경기에서 전반적으로 아쉬운 모습을 보였다. 최전방에서의 고립이 문제로 지적되었으며, 이강인 선수는 다양한 위치로 움직이며 팀의 공격을 이끌고자 했지만, 아스날의 수비에 막혀 큰 영향력을 발휘하지 못했다.

후반 21분에는 이강인이 날카로운 코너킥을 올렸으나, 네베스의 헤더가 크로스바를 맞고 나오는 등 불운이 겹쳤다.

추천기사
1. 부산국제영화제 오늘 개막식, 아시아 영화의 중심으로
2. KBO 리그 포스트시즌 시작: 팬들의 열광 속에 다가온 대결
3. 샤이니 민호, 데뷔 16년만 첫 솔로콘서트 연다
4. 인사이드아웃2, 흥행으로 3편 나올까?
5. 조폭 출신 유튜버, 마약 투약·판매 혐의로 구속기소

인사이드아웃2, 흥행으로 3편 나올까?

디즈니 애니메이션 ‘인사이드 아웃2’가...

프로야구 2024년 우승팀은? 기아?

2024년 한국 프로야구(KBO 리그)에서...

문체부, 축구협회 감독 선임 중간 감사 결과 발표

문화체육관광부( 문체부 )가 대한축구협회의...

부산국제영화제 오늘 개막식, 아시아 영화의 중심으로

부산국제영화제 (BIFF)가 오늘 개막식을...

인사이드아웃2, 흥행으로 3편 나올까?

디즈니 애니메이션 ‘인사이드 아웃2’가...

More like this

일론 머스크, 트럼프의 공화당에 거액 후원 사실 드러나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을 공개적으로 지지하며 공화당 조직에 거액을 후원해온...

프로야구 2024년 우승팀은? 기아?

2024년 한국 프로야구(KBO 리그)에서 기아 타이거즈가 정규리그 우승을 차지했다. 이는 2017년 이후 7년 만의...

헌법재판소의 역할과 중요성을 아시나요?

대한민국 헌법재판소(大韓民國 憲法裁判所, 영어: Constitutional Court of Korea)는 헌법재판을 관장하는 단일 법원으로, 최고 법원으로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