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1월 25, 2024
HomeUncategorized음원 틀고 입만 벙끗?…장윤정, 립싱크 논란 해명보니

음원 틀고 입만 벙끗?…장윤정, 립싱크 논란 해명보니

가수 장윤정 측이 최근 불거진 립싱크 논란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장윤정 소속사 티엔엔터테인먼트는 1일 공식입장을 통해 “지난 8월 인천 행사에서 장윤정이 립싱크를 했다는 지적이 나왔다”며 “다수의 가수가 안무 등을 함께 소화해야 하는 무대에서는 상황에 따라 라이브 MR을 사용하는 때도 있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장윤정 또한 행사 진행 시 춤을 추며 관객들과의 호응을 끌어내기 위해 큰 볼륨의 도움이 필요해 댄스곡에 한해서 목소리가 반주에 깔린 음원을 틀고 라이브로 노래를 하고 있다”며 “간혹 컨디션이 좋지 못하거나 현장 음향 시스템이 완벽하지 않을 때 도움 받고 있는 게 사실”이라고 설명했다.

출처=장윤정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음원을 틀고 입만 벙끗거리는 립싱크는 절대 하지 않았다”며 “일부 불편하셨을 분들께 사과의 말씀과 이해를 부탁드리며 무대를 더욱더 풍성하게 하려는 선택이었으니 앞으로도 너른 이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티엔엔터테인먼트는 “장윤정은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매 무대에 진심으로 임하고 있다”며 “장윤정 무대를 긴 시간 동안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셨던 만큼 당사와 아티스트는 여러분들의 목소리를 귀담아들어 더 좋은 무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했다.

한편 장윤정은 지난 8월 31일 인천시 서구 왕길역에서 열린 축제 무대에 올라 히트곡을 불렀고, 립싱크 의혹을 나왔다.

출처=장윤정 인스타그램
추천기사
1. 서울세계불꽃축제, 가을의 화려한 축제 기대감 증폭
2. 배추 공급량 부족, 김장철 앞두고 가격 급상승
3. 대탈출 새 시즌, 4년 만에 귀환 예고
4. 뉴진스 하니, 국정감사 참고인 채택: 아이돌 산업 ‘직장 내 괴롭힘’ 공론화
5. 손흥민 국가대표 명단 포함: 부상 우려에도 발탁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