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1월 22, 2024
Home스포츠/연예사격 김예지, 킬러로 연기 데뷔

사격 김예지, 킬러로 연기 데뷔

김예지 선수는 영화 ‘아시아’의 스핀오프 숏폼 시리즈 ‘크러쉬’를 통해 배우로 데뷔하게 된다. 이번 작품에서 그녀는 킬러 역할을 맡아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흥미롭게도, 이번 캐스팅은 일론 머스크의 발언이 현실이 된 사례로 언급되고 있다. 김예지 선수의 소속사인 ‘플필’은 이번 출연이 정식 연기 활동이 아닌 카메오 출연이며, 사격 스포츠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높이기 위한 결정이라고 밝혔다.

김예지
출처=김예지 SNS

김예지 선수는 인도의 스타 배우 아누쉬카 센과의 호흡을 맞추게 되며, 사격 선수에서 매력적인 킬러로의 변신이 기대된다. 또한, 4000만 명 이상의 SNS 팔로워를 가진 배우들과의 협업이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최근 <보그 코리아> 화보를 통해 미스터리한 이중생활을 보여준 김예지 선수는 이번 영화에서의 킬러 역할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김예지
출처=김예지 SNS

드라마 ‘크러쉬’는 액션과 스릴이 가득한 이야기로, 다양한 국가의 배우들이 함께하는 다국적 드라마이다. 김예지 선수와 아누쉬카 센의 조합이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가 된다. 김예지 선수는 이번 드라마에서 킬러 역할을 맡게 되었으며, 그녀의 연기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되어 팬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영상 속에서 김예지 선수는 아누쉬카 센의 사격 자세를 고쳐주며 자연스러운 미소를 지었다.

 아누쉬카 센
출처=김예지 SNS

김예지 선수와 함께 출연하는 아누쉬카 센은 인도에서 유명한 배우로, 그녀와의 협업은 많은 이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두 배우의 만남은 단순한 캐스팅을 넘어, 문화적 교류의 의미도 지니고 있다. 팬들의 반응은 뜨겁고, 소셜 미디어에서는 그녀의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와 응원의 메시지가 쏟아지고 있다. 김예지 선수의 새로운 도전은 흥미롭고 기대가 된다. 그녀가 킬러 역할을 통해 어떤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그리고 다국적 드라마 ‘크러쉬’가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을지 많은 이들이 기다리고 있다.

김예지
출처=김예지 SNS
추천기사
1. 오타니, 메이저리그 최초 50-50 클럽 가입
2. 아이유, 2억 2천500만 원으로 따뜻한 나눔 실천
3. 광주 FC, 요코하마에 대승: ACL 데뷔전 승리
4. 기아 타이거즈, 2024 KBO 리그 정규시즌 우승 확정
5. 폭스바겐, 85년 만에 독일 공장 폐쇄 검토…전기차 시장 변화가 원인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