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2월 8, 2024
Home스포츠/연예김우빈, '무도실무관'으로 컴백

김우빈, ‘무도실무관’으로 컴백

김우빈 (배우)이 새로운 영화 ‘무도실무관’으로 관객들을 찾아온다. 이번 작품은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하며, 전자발찌를 착용한 범죄자들을 감시하는 무도 실사담당자 정도(김우빈 분)의 이야기를 그린다. 김우빈은 태권도, 검도, 유도로 도합 9단인 무술 유단자로서 강렬한 액션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우빈
출처=넷플릭스 SNS

김우빈이 연기하는 정도는 범죄자의 공격을 받던 동료를 구한 후, 우연히 무도 실사담당자가 되며 사건에 휘말린다. 그는 범죄 예방과 집행을 위해 전자발찌 범죄자들을 추적하며 다양한 사건을 해결해 나가게 된다. 보호관찰관으로 등장하는 김성균과의 케미스트리는 이번 작품의 또 다른 재미 요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김성균
출처=넷플릭스 SNS

특히 영화는 화려한 액션 장면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우빈은 이번 역할을 위해 약 8kg의 체중을 증가시키며, 강도 높은 훈련을 거쳤다. 그의 노력은 영화 속에서 역동적인 무술 액션으로 드러나며, 관객들에게 긴장감 넘치는 장면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우빈 김성균
출처=넷플릭스 SNS

이번 영화는 스턴트 연기현실감 넘치는 편집을 통해 더욱 몰입감 있는 액션 사극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우빈의 컴백작인 만큼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추천기사
1. 영탁 음원 사재기 혐의 일부 인정, 음악 산업 신뢰 위기
2. 문체부 감사 중간 브리핑, 대한배드민턴협회 비리 적발… 개혁의 필요성 제기
3. 이강인, 두산그룹 5세 박상효와 열애중…
4. ‘플라스틱 앨범’ 마케팅 비판한 케이팝 팬들
5. 폭스바겐, 85년 만에 독일 공장 폐쇄 검토…전기차 시장 변화가 원인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