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RIIZE) 의 첫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보스 라이즈(BOSS RIIZE)’가 8월 28일 U+모바일tv에서 첫 공개되었다. 이 프로그램은 라이즈 멤버들이 강원도로 1박 2일 여행을 떠나 다양한 미션을 통해 ‘보스’를 뽑고, 그 보스가 정한 규칙에 따라 여행을 즐기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예능은 LG유플러스의 콘텐츠 전문 스튜디오 STUDIO X+U와 SM엔터테인먼트의 첫 협업 프로젝트로, 라이즈 멤버들의 진솔한 모습과 다양한 매력을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BOSS RIIZE’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에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되며, 총 12부작으로 구성되어 있다.
프로그램은 강원도 강릉과 양양에서 1박 2일 동안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서로 경쟁하는 라이즈 멤버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멤버들은 각자 투표를 통해 ‘보스’를 선정하고, 보스가 정한 규칙에 따라 여행을 즐기게 된다. 이 과정에서 멤버들의 창의력과 승부욕이 발휘되며, 다이내믹한 여행기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예능은 LG유플러스와 SM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한 것으로, MZ세대를 겨냥한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팝업 전시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이 전시에서는 라이즈의 예능 스틸컷과 다양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추천기사1. 매운 음식 자주 먹는 남성, 발기부전 위험 2.58배 높아져
2. 영유아 바운서와 쿠션, 질식 사고 위험성 경고
3. 뉴:빌리지 사업 공모 착수…지역 재생의 새 길 연다
4. 민희진, 어도어 대표이사직에서 물러나
5. 금감원, 교통사고처리지원 특약보험 주의사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