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1월 22, 2024
Home스포츠/연예르세라핌, 미니 4집 'CRAZY'로 파격적인 변신 예고

르세라핌, 미니 4집 ‘CRAZY’로 파격적인 변신 예고

르세라핌(LE SSERAFIM)이 미니 4집 ‘CRAZY’로 컴백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앨범은 8월 30일 오후 1시에 발매될 예정이며, 앨범 콘셉트는 “르세라핌과 함께 한 번 미쳐보자”라는 강렬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로써 르세라핌은 지난 앨범 ‘EASY’ 이후 약 6개월 만에 새로운 음악과 스타일로 돌아오게 되었다.

르세라핌
출처=르세라핌 SNS
르세라핌
출처=르세라핌 SNS

이번 앨범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 ‘썬더링 시더(THUNDERING CEDAR)’ 버전이 공개되었으며, 각 멤버들의 개인 및 단체 사진이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는 허윤진이 메인 프로듀싱을 맡고 있으며, 김완선의 곡을 샘플링한 독특한 음악이 담길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르세라핌
출처=르세라핌 SNS
출처=르세라핌 SNS

르세라핌 은 이번 컴백을 위해 오랜 기간 공들인 만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유튜브, 공식 SNS를 통해 컴백 소식을 전하며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새로운 앨범 ‘CRAZY’는 전작들에 이어 르세라핌의 강렬하고 파격적인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추천기사
1. 북한 김정은도 몰래 구입한 벤츠 마이바흐 GLS600의 특징
2. [포토현장] 병자호란의 그곳, 남한산성
3. [포토현장] 만해 한용운, 만해기념관을 다녀오다
4. 역대 최장기간 열대야…수면장애 동반 질환 관리 ‘필요’
5. 홍진경, 파격 변신 실패에도 유쾌한 웃음 선사…’가브리엘’에서 맹구컷 대소동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