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1월 26, 2024
Home스포츠/연예'음주 스쿠터' 슈가 자필 사과문 "BTS 이름에 누 끼쳐 죄송"

‘음주 스쿠터’ 슈가 자필 사과문 “BTS 이름에 누 끼쳐 죄송”

음주 상태에서 전동 스쿠터를 몬 혐의를 받은 그룹 방탄소년단(BTS) 슈가가 자필 사과문을 올렸다.

슈가는 25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올린 자필 사과문을 통해 “잘못된 행동으로 팬 여러분 그리고 저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께 실망과 상처를 드린 점 아주 깊이 사과드린다”며 “제가 받은 사랑에 걸맞은 행동으로 보답해야 한다는 책임감을 잊고 큰 잘못을 저질렀다”고 밝혔다.

출처=슈가 인스타그램

슈가는 “저는 6일 밤 음주 후 전동 스쿠터를 타고 인도로 주행한 잘못을 저질렀다”며 “지난 7일 성급하게 올린 첫 번째 사과문으로 인해 많은 혼란을 드려 죄송하다”고 했다.

그러면서 “더 깊이 생각하고 신중했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했다. 저의 경솔함이 저를 아껴주시는 모든 분을 힘들게 하고 있다. 다시는 잘못된 행동을 하지 않도록 노력하고 뉘우치며 살아가겠다”고 전했다.

출처=슈가 인스타그램

슈가는 “이번 일로 인해 멤버들, 팬분들과 같이 만든 소중한 추억에 커다란 흠을 내고 방탄소년단의 이름에 누를 끼쳤다. 언제나 저를 믿어준 멤버들이 저로 인해 힘든 시간을 겪게 되어 미안하다”고 덧붙였다.

경찰에 따르면 슈가는 지난 6일 오후 11시 15분께 용산구 한남동 노상에서 전동 스쿠터를 몰다 넘어진 혐의(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를 받고 있다. 슈가의 사고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기준(0.08%)을 넘어서는 0.227%로 조사됐다.

추천기사
1. 신수지, 베트남 나트랑에서 핑크 비키니로 시선 집중
2. 손흥민 멀티골, 에버턴 상대로 4-0 대승
3. 르세라핌, 미니 4집 ‘CRAZY’로 파격적인 변신 예고
4. [포토현장] 만해 한용운, 만해기념관을 다녀오다
5. [포토현장] 병자호란의 그곳, 남한산성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