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1월 22, 2024
Home자동차/라이프성수동에 문 연 '난자 냉동 팝업스토어', 저출산 시대의 새로운 선택

성수동에 문 연 ‘난자 냉동 팝업스토어’, 저출산 시대의 새로운 선택

마리아병원이 2024년 8월 8일부터 25일까지 성수동에서 국내 최초로 난자 냉동 팝업스토어 **’지금 저장소’**를 운영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저출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는 난자 및 배아 냉동에 대한 이해를 돕고, 2030 세대에게 자신의 라이프사이클에 맞춰 출산 시기를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하고자 기획되었다.

팝업스토어
출처=마리아병원

팝업스토어에서는 난자 냉동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주말에는 마리아병원 소속 전문의들이 직접 상담을 진행해 방문자들이 보다 심도 있는 이해를 할 수 있도록 도왔다. 이외에도 방문자들은 체험형 공간에서 난자와 배아 보존의 중요성을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었다.

팝업스토어
출처=마리아병원

‘지금 저장소’는 별도의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할 수 있었으며, 운영 기간 동안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마리아병원은 이번 팝업스토어 를 통해 여성들에게 임신 및 출산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확산시키고, 미래의 행복을 위한 현명한 선택지를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추천기사
1. 애니메이션 ‘사랑의 하츄핑’, 방학 시즌 대히트!
2. ‘대낮 음주운전 사고’ 장원삼 “최강야구 자진 하차할 것”
3. [포토현장] 방학, 마지막 주말 극장가 분위기는?
4. CJ대한통운, 주 7일 배송… ‘매일 오네(O-NE)’ 서비스 시작
5. 법원, 최태원 동거인 김희영에 위자료 20억 원 지급 판결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