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1월 23, 2024
Home스포츠/연예김지은, 이대호와 번트 대결에서 승리해 기부 성공

김지은, 이대호와 번트 대결에서 승리해 기부 성공

육상선수 김지은이 전 프로야구선수 이대호와의 번트 대결에서 승리하며 교보생명 꿈나무 체육대회에 기부했다. 이 대회는 페어플레이 정신을 중요시하며, 김지은 선수는 단거리 및 400m 허들 선수로서 이 대회에 대해 잘 알고 있다. 이대호의 유튜브 채널 ‘신의손’에 출연한 김지은은 처음으로 번트를 시도해 어려움을 겪었지만, 점차 감을 잡아가며 즐겁게 참여했다.

김지은
출처=김지은 SNS

김지은 선수는 국내 400m 육상종목에서 꾸준한 성과를 기록하고 있는 선수로, 탁월한 스피드와 근지구력, 강한 멘탈을 갖추고 있다. 그녀는 항상 최상의 몸 상태와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끊임없이 훈련하며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2022년 전국실업단대항 육상경기대회 4×400미터 릴레이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같은 해 전국체육대회 400미터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김지은
출처=유튜브 신의손

김지은 선수는 중학교 때부터 육상에 뛰어들어 국가대표로 발탁되었으며, 현재는 전북개발공사 여자 육상선수단 소속으로 활동 중이다. 그녀는 아버지 김우진 감독과 함께 훈련하며, 고강도 트레이닝과 필라테스를 병행해 유연성을 발달시키고 있다. 김지은은 국내 여자 육상선수 중에서도 3대 여신으로 손꼽히며, 엄청난 멘탈과 관리 능력을 갖추고 있다.

김지은
출처=김지은 SNS

김지은 선수와 이대호는 미션을 통해 교보생명 꿈나무 체육대회에 기부하게 되었으며, 김지은이 이대호를 이기며 그녀의 이름으로 기부가 이루어졌다. 김지은 선수는 이 대결을 통해 육상 외의 새로운 도전을 즐기며, 스포츠맨십을 발휘했다.

추천기사
1. 미 대선 불확실성으로 금값·비트코인 상승, 코스피 하락
2. 한일 드림 플레이어즈, 레전드들의 화려한 진검승부
3. 외국인 가사관리사 시범사업, 서울 전 자치구에서 시행
4. [포토현장] 물과 꽃의 정원 ‘세미원’을 다녀오다
5. 강원道파민 터진다! ‘레저하고 캠핑가자’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