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가 프랑스 파리의 루브르 박물관에서 ‘갤럭시 언팩 2024’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한국 시간으로 2024년 7월 10일 오후 10시, 현지 시간으로는 오후 3시에 시작된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에서 새로운 갤럭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주목받는 제품은 삼성전자의 첫 스마트 반지 ‘갤럭시 링’이다. 갤럭시 링은 24시간 착용 가능한 편의성을 갖추고 있으며, 수면, 혈당, 심박수 등을 관리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삼성전자의 두 번째 인공지능(AI) 스마트폰인 갤럭시 Z 폴드6와 갤럭시 Z 플립6도 이번 언팩에서 공개된다. 이들 제품은 AI 실시간 통역 기능과 통화녹음 요약, 이미지 검색 기능을 탑재하고, 퀄컴의 스냅드래곤8 3세대 모바일 앱 프로세서(AP)를 사용한다.
Z 폴드6의 경우 S펜 활용이 가능하며, ‘AI 그래피티’ 기능이 추가된다. 가격은 국내에서 약 223만원, Z 플립6는 149만원으로 예상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갤럭시 링뿐만 아니라 새로운 갤럭시 워치와 버즈도 소개될 예정이다.
이번 언팩 행사를 통해 삼성전자가 중국에 추월당한 폴더블폰 시장을 되찾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행사 장소인 ‘카루젤 뒤 루브르’는 루브르 박물관 지하에 위치한 복합 문화 공간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는 장소다.
추천기사1. 故 이선균 유작 ‘탈출’ 개봉 임박…벌써부터 예매율 1위
2. 금연 후 신체변화, 당신의 몸에 일어나는 놀라운 변화
3.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신화 이민우 26억 가로챈 방송작가 ‘징역’
4. 서인아, 트로트계 비타민 가수로 주목!!
5. ‘손흥민 국제 유소년 친선 축구대회’ 이름 변경… 춘천시장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