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Uncategorized대한축구협회, 박주호 비밀유출 논란으로 법적 대응 검토

대한축구협회, 박주호 비밀유출 논란으로 법적 대응 검토

Published on

동탄역 롯데캐슬 ‘줍줍’ 나왔다…시세차익 10억!

경기 화성시 동탄신도시에 위치한...

가수 큐빈, 첫 시구로 LG 트윈스 팬심 인증

가수 큐빈, 첫 시구로...

대한축구협회 가 전 축구 국가대표 박주호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국가대표전력강화위원회 내부 사정을 폭로한 것에 대해 법적 대응을 검토 중이다.

박주호는 최근 유튜브 채널에서 전력강화위원회 내부에서 국내 감독을 무조건적으로 지지하는 위원들이 많았으며, 외국 감독을 제시할 경우 무조건 흠을 잡았다고 폭로했다. 이로 인해 축구협회 내부의 갈등이 공개되며 큰 논란이 되고 있다.

대한축구협회 정몽규
츨처=대한축구협회 홈페이지

대한축구협회 는 박주호의 주장이 일부 근거가 없거나 왜곡된 시각에서 나온 것이라며 반박했다.

협회는 “박주호가 전력강화위원회 활동과 감독 선임 과정을 자의적인 시각으로 왜곡해 언론과 대중에게 큰 오해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상황에 대해 심각한 우려와 유감을 표한다”고 밝혔다.

박주호는 지난 4월 2일 축구협회와 전력강화위 위원 활동과 관련한 ‘비밀유지서약서’에 서명했다.

이 서약서에는 “본 회의 내용을 외부에 공개하는 행위가 확인될 경우,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한다”고 명시되어 있다. 협회는 이에 근거해 법적 대응을 검토 중이다.

박주호
출처=박주호 유튜브

박주호는 자신의 폭로가 축구 팬들에게 더 투명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 의도였다고 해명했다.

그러나 협회의 강경한 대응에 따라 향후 법적 절차가 어떻게 진행될지 주목된다.

이번 사건은 축구계에 큰 영향을 미칠 전망이다. 대한축구협회는 기밀 유출 방지와 내부 정보 보호를 위한 규제를 강화할 계획이며, 박주호에 대한 법적 절차가 진행되면서 축구계의 내홍이 깊어질 가능성도 있다.

추천기사
1. 제니, 실내 전자담배 흡연 논란…소속사 사과
2. 편의점 장보기 트렌드: 편장족 증가로 매출 상승
3. 미분양 주택 6개월 연속 증가, 지방 미분양 심각
4. 싸이 흠뻑쇼, 폭염 속 온열질환자 발생
5. 역대 최단 기간 600만 관중 돌파, KBO리그 12년 만에 신기록

가수 큐빈, 첫 시구로 LG 트윈스 팬심 인증

가수 큐빈, 첫 시구로...

YG엔터테인먼트, 2NE1 컴백 양대표가 직접 발표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가 2NE1의...

슈퍼카 페라리, 대표 색깔은 레드??

페라리의 대표 색깔로 불리는...

화천 토마토 축제, 8월 1일부터 4일까지 개최

2024년도 제20회 화천 토마토...

More like this

동탄역 롯데캐슬 ‘줍줍’ 나왔다…시세차익 10억!

경기 화성시 동탄신도시에 위치한 '동탄역 롯데캐슬'의 무순위 청약(줍줍)이 나온다. 22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 화성시 오산동...

경호원 폭행에 10대 팬 뇌진탕…크래비티 “깊이 사과드린다”

그룹 크래비티 측이 경호원 폭행 논란과 관련해 사과했다. 22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지난 6월 23일...

가수 큐빈, 첫 시구로 LG 트윈스 팬심 인증

가수 큐빈, 첫 시구로 LG 트윈스 팬심 인증하며 꿈을 이뤄 가수 큐빈은 최근 LG 트윈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