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치/사회로버트 케네디 주니어, 한국에서 개고기 논란 부인

로버트 케네디 주니어, 한국에서 개고기 논란 부인

Published on

로또 1등 세금 떼면 3억?…63명 당첨, 역대 최다

제1128회 로또복권 1등에 역대급으로...

트럼프, 유세중 피격…”총알 오른쪽 귀 관통”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인...

미국 대선에 무소속으로 출마한 로버트 케네디 주니어 후보가 한국에서 개고기를 먹었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케네디 주니어는 이에 대해 강하게 부인했다.

미국 연예 전문지 배니티 페어는 4일(현지시간) 케네디 주니어가 지난해 한 여성과 함께 구운 동물을 들고 있는 사진을 친구에게 전송했다고 보도했다. 케네디 주니어는 아시아 여행을 계획 중인 친구에게 한국에서 식용 개를 판매하는 식당을 알고 있다고 전하며 개고기를 먹었다는 사실을 암시했다는 것이다. 해당 사진은 2010년에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출처= 위키미디어커머스

케네디 주니어는 즉각 해명했다. 그는 “해당 사진은 파타고니아에서 염소 구이로 찍은 사진”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문자를 받은 지인은 “케네디가 사진과 함께 서울의 최고 개고기 식당에 가볼 것을 권유했다”며 “염소가 아니라 개라는 점을 강조했다”고 반박했다.

배니티 페어는 “사진의 의도는 웃음을 유발하기 위한 것이었지만, 이는 케네디 후보의 판단력 부족을 드러낸다”고 비난했다. “그는 한국 문화를 조롱하고 동물에 대한 잔인한 생각을 드러내며, 자신의 명성을 위태롭게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케네디 주니어는 과거 뇌에서 죽은 기생충이 발견된 사실이 확인돼 논란에 오른 바 있다. 뉴욕타임스는 케네디 주니어가 2010년 심각한 기억 상실에 시달렸으며, 뇌 스캔 결과 기생충이 뇌 조직을 파먹은 뒤 사망한 흔적이 발견됐다고 보도했다.

존 F. 케네디 전 대통령의 조카인 케네디 주니어는 대다수 가족의 반대에도 무소속 출마를 강행하고 있다. 현재 여론 조사에서 약 10%의 지지율을 유지하고 있다

추천기사
1. ’85년생’ 클라라, 나이 믿기지 않는 모든 것!
2. 다리길이 1등, 얼굴 1등, 몸매 1등으로 유명한 권나라의 근황이 주목받고 있다.
3. 세계 남자의 드림카.. 페라리 가장 권위 있는 대회에서 2연패 하다.
4. 서울시 도시의 안전을 위해 강화된 가드레일로 교체 움직임!!
5. 전직 은행장, 골프장 캐디 강제추행 혐의로 벌금형
spot_img

경리 2024 아임도그너 프렌즈 선정 본격 활동 시작

가수 경리 가 현대자동차의...

박규리, 안와골절 사고로 컴백 활동 차질

걸그룹 카라의 멤버 박규리...

More like this

로또 1등 세금 떼면 3억?…63명 당첨, 역대 최다

제1128회 로또복권 1등에 역대급으로 낮은 당첨금이 나오면서 논란이 커지고 있다. 지난 13일 추첨한 제1128회 로또복권...

트럼프, 유세중 피격…”총알 오른쪽 귀 관통”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13일(현지시간) 유세 중 총격을 당했다. 트럼프 전...

트리플에스 K팝 역대 최다 인원 걸그룹, 첫 지방 행사 성황리 개최

24인조 걸그룹 트리플에스 (tripleS)가 K팝 역대 최다 인원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