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1월 25, 2024
Home산업/경제오뚜기, 베트남에 '오빠라면' 출시…현지 맞춤 전략으로 가격 경쟁력 확보

오뚜기, 베트남에 ‘오빠라면’ 출시…현지 맞춤 전략으로 가격 경쟁력 확보

오뚜기는 지난달 베트남 하노이 박닌 오뚜기 공장에서 생산한 ‘오빠라면’을 현지 주요 인터넷 쇼핑몰과 마트에 선보였다. <조선비즈> 단독 보도에 따르면, 오빠라면은 한국 브랜드의 기획·제조 역량을 바탕으로 베트남 사람들에게 익숙한 단어 ‘오빠’를 차용해 정해졌다.

출처= 위키미디어커머스/ 오뚜기 참깨라면

오빠라면은 4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그 중 쇠고기 맛과 새우 맛은 한국과 베트남 두 나라에서 모두 보편적인 맛을 골랐다. 반면, 샬롯 해물볶음면 맛과 돼지 갈비 짜장라면 맛은 베트남 현지에서 시도한 새로운 맛이다.

추천기사
1. DJ 소다 첫 사진집 ‘CANDID’ 발매, 팬들 환호
2. 가수 지플랫, 미모의 여성과 스킨십 사진 공개해 화제
3. 배우 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
4. 두 얼굴의 사나이, 방송인 VS 격투가 김동현
5. 강원랜드, 올 상반기 외국인 방문객 476% 급증…하지만?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