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스포츠/연예이해인 , 연인 관계 주장하며 재심의 신청… 논란 계속

이해인 , 연인 관계 주장하며 재심의 신청… 논란 계속

Published on

로또 1등 세금 떼면 3억?…63명 당첨, 역대 최다

제1128회 로또복권 1등에 역대급으로...

트럼프, 유세중 피격…”총알 오른쪽 귀 관통”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인...

피겨스케이터 이해인 이 연인 관계 주장하며 재심의 신청했습니다. 해외 전지훈련 기간 중 미성년자인 이성 후배에게 성적 가해를 한 혐의로 대한빙상경기연맹으로부터 3년 자격 정지 징계를 받았다.

이해인 측은 성추행이 아닌 연인 사이의 행동이었다고 주장하고 있다. 이해인 측은 두 사람이 연인 관계였으나 이를 연맹에 알리지 않았고, 연맹이 사실관계를 오인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피해 선수 측은 관계 정립이 명확하지 않은 상황에서 이해인의 성적 행위가 있었고, 이에 당황해 자리를 피했다고 밝혔다. 피해 선수는 현재 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는 상황이다.

이해인
출처=이해인 인스타그램 / 전문

이해인 측은 연맹의 징계 결과에 대해 대한체육회 스포츠공정위원회에 재심의를 신청했으며, 성추행 부분에 관해 소명할 예정이다. 양측의 주장이 엇갈리고 있어 이 사건의 파장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이해인은 지난해 국제빙상경기연맹(ISU) 피겨스케이팅 세계선수권대회 여자 싱글에서 은메달을 딴 한국 피겨의 간판급 선수이다. 그러나 이번 사건으로 인해 연맹의 징계 수위가 확정되면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에 출전할 수 없게 될 수 있다.

이해인
출처=이해인 인스타그램

이번 사건은 스포츠계의 윤리와 규율, 그리고 선수 보호에 관한 중요한 논의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추천기사
1. 잇지 유나, ‘최고의 골반미인’ 아이돌로 주목받다
2. 국가정보원, 중국 체류 국민에 불심검문 주의 당부
3. “서울 비싸서 못 살겠다”…경기·인천으로 떠난다
4. 허웅 농구선수, 3년 전 헤어진 여친 고소한 이유!!
5. [칼럼]대한민국의 영웅들이 바친 여름날의 기억.’제2연평해전 22주기’를 기리며..
spot_img

경리 2024 아임도그너 프렌즈 선정 본격 활동 시작

가수 경리 가 현대자동차의...

박규리, 안와골절 사고로 컴백 활동 차질

걸그룹 카라의 멤버 박규리...

More like this

로또 1등 세금 떼면 3억?…63명 당첨, 역대 최다

제1128회 로또복권 1등에 역대급으로 낮은 당첨금이 나오면서 논란이 커지고 있다. 지난 13일 추첨한 제1128회 로또복권...

트럼프, 유세중 피격…”총알 오른쪽 귀 관통”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13일(현지시간) 유세 중 총격을 당했다. 트럼프 전...

트리플에스 K팝 역대 최다 인원 걸그룹, 첫 지방 행사 성황리 개최

24인조 걸그룹 트리플에스 (tripleS)가 K팝 역대 최다 인원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