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치/사회손웅정 아카데미, 아동학대로 고소 당해

손웅정 아카데미, 아동학대로 고소 당해

Published on

spot_img

손흥민 선수의 아버지 손웅정 감독이 운영하는 ‘SON축구아카데미’가 아동학대 혐의로 고소됐다. 2024년 3월, 피해 선수 부모가 아동학대 혐의로 손 감독과 코치진을 고소한 사건이 발생했다.

주요 쟁점은 훈련 과정에서의 욕설, 체벌, 폭력 등이 있었는지 여부와 손 감독의 책임이다. 또한, 피해 선수의 신체적, 정신적 피해 정도와 후유증 가능성, 고소인 측의 손해 배상 및 처벌 요구, 아카데미 측의 입장 및 방침 등이 논의되고 있다.

손웅정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강원경찰청은 2024년 4월 중순 손 감독 등 3명을 검찰에 송치했다. 손 감독 측은 사과 입장문을 발표하고 수사에 적극 협조하겠다고 밝혔다. 사건은 현재 진행 중이며, 법원 재판 등을 통해 혐의 유무와 책임 소재가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

손웅정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손 감독 측은 “코치와 선수들이 달리기에서 늦으면 한 대 맞기로 합의한 것”이라고 해명했지만, 고소인 측은 수억 원의 합의금을 요구하며, 아카데미에서 있었던 욕설이 심각한 수준이었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손웅정 감독 측은 합의금 요구가 아카데미가 도저히 수용할 수 없는 금액이라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추천기사
1. 빈살만 정말 꿈으로 끝날까…사우디 네옴시티 ‘축소설’
2. “서울 비싸서 못 살겠다”…경기·인천으로 떠난다
3. [제보] 배우 ‘성훈’ 과거 논란 이제는 끝!! 새로 이사한 주민들의 생생한 이야기!!
4. 1942년생 최강야구 ‘김성근’ 감독님을 소개합니다!!
5. 캘리포니아 산타크루즈 해변에서 ‘웃는’ 희귀 백상아리 포착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의 화려한 개막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가 2024년 7월...

김해준·김승혜 10월 결혼, 21호 개그맨 커플 탄생

김해준·김승혜 (개그맨)가 오는 10월...

More like this

시청역 역주행 사고 차량 알고보니…6년간 6번 사고 냈다

9명의 사망자를 낸 서울 시청역 인근 역주행 사고의 가해 차량이 보험 이력이 공개됐다. 5일 보험개발원이...

8월부터 가스요금 4인 가구 월 3770원 더 낸다

민수용 도시가스 요금이 다음달부터 6.8% 인상된다. 가스공사는 주택용 도시가스 도매 요금을 서울시 소매 요금을 기준으로...

일본 엔화 환율 하락, 원인은 무엇인가? 한국 경제에 미치는 영향은?

최근 일본 엔화 환율이 하락하고 있다. 이는 여러 가지 경제적 요인들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결과이다. 먼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