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스포츠/연예김유정, 쉬인 서브 브랜드 데이지 첫 글로벌 앰배서더 발탁

김유정, 쉬인 서브 브랜드 데이지 첫 글로벌 앰배서더 발탁

Published on

spot_img

중국의 글로벌 온라인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리테일 기업 쉬인(SHEIN)이 한국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며 배우 김유정 을 서브 브랜드 ‘데이지’의 첫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했다. 쉬인은 2024년 4월 말 한국 전용 홈페이지를 개설하며 김유정이 큐레이팅한 데이지의 봄·여름 컬렉션을 선보였다.

김유정
출처=김유정 인스타그램

데이지는 한국 패션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디자인된 쉬인의 브랜드다. 김유정 은 데이지의 글로벌 앰배서더로서 한국의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패션을 전 세계적으로 알리는 역할을 맡게 되었다.

김유정
출처=김유정 인스타그램

김유정 은 “데이지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되어 매우 기쁘다. 데이지의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패션을 전 세계 사람들에게 알리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김유정
출처=김유정 인스타그램
추천기사
1. 장윤정 도경완부부, 120억원 아페르한강 매입
2. “이말, 꼭 하고 싶었다”…전교 1등 아들이 엄마 살해한 이유
3. 오픈마켓, 부정적 리뷰 제한에 소비자 불만 폭발
4. 천장 뚫는 강남 3구 전셋값…59㎡ 보증금이 ‘9억’ 넘는다
5. 우크라이나와 슬로바키아 경기에서 눈길 끈 ‘김정은’과 ‘젤렌스키’ ?

마세라티코리아 출범, 한국 시장 직접 공략

이탈리아 스포츠카 브랜드 마세라티가...

에어백 역사 , 최초 벤츠 S클래스에 적용

1971년, 메르세데스-벤츠는 최초로 S클래스에...

More like this

서민 음식 김밥, 2005년과 2024년 물가 비교!!

19년 동안의 가격 상승 분석 동네 맛집 2005년에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던 동네 맛집의 대표적인 음식...

마세라티코리아 출범, 한국 시장 직접 공략

이탈리아 스포츠카 브랜드 마세라티가 한국 시장을 직접 공략하기 위해 마세라티코리아를 출범했다. 이를 통해 홍보와...

[장마특집] 전국 장맛비, 남부지방과 제주도 중심 무더위 예고

기상청에 따르면 오늘부터 모레까지 전국에 장맛비가 내릴 전망이다. 특히 남부지방과 제주도를 중심으로 무더위가 이어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