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1월 25, 2024
Home산업/경제 아웃백 vs 빕스 원조 패밀리 레스토랑 비교하다.

[포토현장] 아웃백 vs 빕스 원조 패밀리 레스토랑 비교하다.

아웃백 스테이크 vs 빕스 뷔페식 해삼물

출처= 빕스 인스타그램

정통 패밀리 레스토랑의 대표 주자인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와 빕스가 경쟁을 펼치고 있다. 두 레스토랑은 다양한 메뉴와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을 사로잡고 있다.

출처= 아웃백 인스타그램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아웃백은 주로 스테이크와 립을 중심으로 메뉴를 구성하고 있다. 특히 ‘블루밍 어니언’과 ‘아웃백 스페셜 스테이크’는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아웃백은 신메뉴 ‘그릴드 시푸드 플래터’를 출시하며 해산물 요리를 강화했다. 또, 아웃백은 독특한 호주식 테마를 도입해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출처= 빕스 인스타그램

빕스

빕스는 샐러드바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뷔페 메뉴로 인기를 끌고 있다. 신선한 채소와 다양한 샐러드를 제공하는 빕스는 헬시푸드를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빕스의 ‘프리미엄 샐러드바’는 각종 샐러드뿐만 아니라 파스타, 피자, 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최근 빕스는 ‘한식 샐러드바’를 도입해 한식 마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출처= 뉴스빌리브DB

가격과 서비스 비교

두 레스토랑은 가격대에서도 차이를 보인다. 아웃백은 비교적 고가의 스테이크 메뉴를 중심으로 하고 있으며, 빕스는 뷔페 형식으로 다양한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가성비를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있다.

출처= 빕스 인스타그램

서비스 면에서는 아웃백이 다소 우위를 점하고 있다. 아웃백은 테이블 서비스가 주를 이루며,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반면, 빕스는 셀프 서비스가 많아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하다.

인테리어와 분위기

인테리어 면에서도 두 레스토랑은 뚜렷한 차이를 보인다. 아웃백은 호주식 인테리어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으며, 빕스는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편안한 공간을 제공한다.

출처= 빕스 인스타그램

결론

아웃백과 빕스는 각기 다른 매력으로 고객을 유혹하고 있다. 스테이크와 이국적인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아웃백을, 다양한 샐러드와 뷔페 형식을 선호한다면 빕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두 레스토랑 모두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추천기사
1. [포토현장] 서울시청 광장! 그리고 분수!
2. “자식 돈은, 자식 돈”…박세리 부친과 다른 손흥민 아버지
3. 사우디 메카 ’52도’ 폭염의 성지순례…속출하는 ‘사망자’
4. 북한 자체생산 전기차 ‘마두산’ 공개
5. 연어, 심혈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연어 요리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