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자동차/라이프캐딜락, 첫 전기차 모델 '리릭' 출시로 전기차 시장에 새 바람

캐딜락, 첫 전기차 모델 ‘리릭’ 출시로 전기차 시장에 새 바람

Published on

spot_img

캐딜락, 첫 전기차 모델 ‘리릭’ 출시로 전기차 시장에 새 바람

캐딜락이 자사의 첫 전기차 모델 ‘리릭’을 출시하며 전기차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리릭’은 캐딜락의 첫 순수 전기차로, 첨단 기술과 럭셔리 디자인이 결합된 모델이다.

출처= 캐딜락 제공

‘리릭’은 100kWh 배터리를 탑재해 한 번 충전으로 최대 480km를 주행할 수 있다. 또한, 19kW의 고속 충전 시스템을 통해 10분 충전으로 약 120km를 주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췄다. 이는 전기차의 실용성을 크게 높여줄 것으로 보인다.

출처= 캐딜락 제공

내부 디자인은 캐딜락의 고급스러움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전기차의 미래 지향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33인치 커브드 OLED 디스플레이와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는 운전자와 탑승자에게 최상의 편의성을 제공한다.

출처= 캐딜락 제공/현빈 광고 ‘에스컬레이드’

안전 기능도 뛰어나다. ‘리릭’은 슈퍼 크루즈 시스템을 통해 고속도로에서 손을 사용하지 않고도 운전할 수 있는 자율주행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360도 서라운드 뷰 카메라와 자동 주차 보조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어 주차 시의 편의성을 높였다.

출처= 팍사베이/캐딜락 올드카

캐딜락의 마케팅 담당자는 “리릭은 캐딜락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모델이다. 전기차의 혁신적인 기술과 캐딜락의 럭셔리함이 결합된 리릭은 전기차 시장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리릭’ 출시로 캐딜락은 전기차 시장에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럭셔리 전기차 시장에서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추천기사
1. [포토현장] 풋볼 스탠다드, 팝업스토어 성황리에 개최
2. [배우 고윤정] 투명한 피부, 또렷한 이목구비, 성격까지 완벽!! 미소는 덤!!
3. ‘전국 비상’ 영유아에 치명적인 ‘백일해’…예방책은?
4. ‘6월 초여름 날씨’ 6월19일부터 제주 부터 장마 시작!
5. 트로트 가수 김호중이 음주 뺑소니 사건의 피해자와 합의에 성공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의 화려한 개막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가 2024년 7월...

김해준·김승혜 10월 결혼, 21호 개그맨 커플 탄생

김해준·김승혜 (개그맨)가 오는 10월...

More like this

시청역 역주행 사고 차량 알고보니…6년간 6번 사고 냈다

9명의 사망자를 낸 서울 시청역 인근 역주행 사고의 가해 차량이 보험 이력이 공개됐다. 5일 보험개발원이...

8월부터 가스요금 4인 가구 월 3770원 더 낸다

민수용 도시가스 요금이 다음달부터 6.8% 인상된다. 가스공사는 주택용 도시가스 도매 요금을 서울시 소매 요금을 기준으로...

일본 엔화 환율 하락, 원인은 무엇인가? 한국 경제에 미치는 영향은?

최근 일본 엔화 환율이 하락하고 있다. 이는 여러 가지 경제적 요인들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결과이다. 먼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