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업계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각종 물놀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국내에도 이국적인 야외 수영장이 다양하게 있는 만큼 해외가 아닌 국내 호텔에서 물놀이 호캉스를 즐겨보는 것도 좋다.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이국적인 분위기의 휴식 공간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을 5월 5일부터 개장하며 운영 중에 있다.
반얀트리 서울은 호텔 내에서 오롯이 휴식과 즐거움에 집중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객실 패키지와 카바나 및 다이닝이 포함된 구성의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가족들과 함께 독립된 공간에서 더욱 즐겁고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오아시스 카바나 패키지’도 있다. 오아시스 카바나 패키지는 2024년 5월 5일부터 10월 6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남산의 상쾌한 전경이 펼쳐진 아름다운 숲속에서 완벽한 도심 속 휴식을 선사하는 장소로, 최고 32°C까지의 온수 시설이 전면에 설비되어 초여름 및 선선한 날씨에도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매년 도심 속 여름 피서지로 사랑받아 온 야외 수영장을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의 24 서머 솔스티스(Summer Solstice 24)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며, 야외 수영장 바닥이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붉은 빛의 컬러로 물들었다.
이는 보테가 베네타의 자유롭고도 희망찬 여행인 오디세이(Odyssey)의 의미를 담고 있는 컬렉션의 주요 컬러인 튤립 컬러를 반영했다. 햇살 가득한 날들과 활기를 반영하여 에너제틱 한 여름을 표현했다. 야외 수영장에서 보이는 초록빛 남산과 푸른 하늘과 대비되는 태양빛과 같은 색감이 여름의 정취를 온몸으로 느끼게 해줄 예정이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역대급 무더위를 예고하는 올 여름, 시원한 풀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워커힐이 탁 트인 한강 뷰를 만끽할 수 있는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를 6월 28일 개장하고, 시원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풀캉스 패키지 8종과 열대야를 날려버릴 풀사이드 세미 뷔페가 포함된 패키지까지 선보인다.
8월 25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 고객 전원에게 더 프리미엄 비건 달바(d’Alba)의 기초 제품(화이트 트러플 베이직 키트, 비건 선크림 3종)과 바캉스 백, 비치 타올로 구성된 서머 바캉스 세트를 증정한다. 편안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선사하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의 투숙을 원한다면 다이브 인투 리버파크(Dive into Riverpark) 패키지를 선택하면 된다.
추천기사1. 유튜버 김계란, 교통사고로 큰 부상 입어
2. 범죄도시4의 홍일점 이주빈 배우는…
3. 베트남 하노이서 30대 한국인 여성 살해 사건 발생
4. 클린스만, 대표팀 탁구 논란 제보자일 가능성 제기
5. 임창정, 주가 조작 혐의 무혐의 처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