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스포츠/연예장원영 vs 설윤, 아이돌 미모 대결의 승자는?

장원영 vs 설윤, 아이돌 미모 대결의 승자는?

Published on

로또 1등 세금 떼면 3억?…63명 당첨, 역대 최다

제1128회 로또복권 1등에 역대급으로...

트럼프, 유세중 피격…”총알 오른쪽 귀 관통”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인...

장원영 VS 설윤 승자는?

아이돌 팬들 사이에서 ‘미모 1등’ 자리를 두고 장원영과 설윤의 이름이 자주 거론된다. 두 사람 모두 아이돌 그룹에서 뛰어난 외모와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과연 누가 아이돌 미모 1등일까?

장원영은 그룹 아이브의 멤버로, 데뷔 초부터 독보적인 비주얼로 주목받았다. 2004년생인 장원영은 긴 팔다리와 인형 같은 얼굴로 ‘비주얼 퀸’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그녀의 매력은 단순히 예쁜 외모에 그치지 않는다. 장원영은 뛰어난 무대 장악력과 풍부한 표정 연기로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설윤은 그룹 엔믹스의 멤버로, 2006년생이라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성숙한 미모와 세련된 분위기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설윤은 청순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으로 무대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한다. 특히, 그녀의 큰 눈과 뚜렷한 이목구비는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두 사람의 미모 대결에 대해 팬들은 각각의 매력을 극찬하며 의견이 분분하다. 장원영의 팬들은 그녀의 우아한 분위기와 독보적인 비율을 칭찬하며 ‘미모 1등’ 자리에 어울린다고 주장한다. 반면, 설윤의 팬들은 그녀의 신비로운 매력과 소녀다운 청순함을 강조하며 ‘미모 1등’에 걸맞다고 말한다.

결국, ‘미모 1등’을 가리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 장원영과 설윤 모두 각자의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고 있으며, 두 사람 모두 아이돌계에서 뛰어난 비주얼을 자랑한다. 이들의 매력은 앞으로도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을 것이다.

사진출처: 장원영 인스타그램/설윤 인스타그램

추천기사
1. “빙캉스 계절 왔다”…호텔가, 여름 맞이 빙수 대전!
2. “마동석 연예인 싸움 순위 1위??”
3. “한소희 반전 뒤태 그리고 타투로 화제”
4. “혜성처럼 나타난 치어리더 ‘이주은’ 누구?”
5. 허은수 보디빌더 ‘얼굴은 베이비’, ‘몸은 헐크’ 이슈가 되고 있는 이유?
spot_img

경리 2024 아임도그너 프렌즈 선정 본격 활동 시작

가수 경리 가 현대자동차의...

박규리, 안와골절 사고로 컴백 활동 차질

걸그룹 카라의 멤버 박규리...

More like this

로또 1등 세금 떼면 3억?…63명 당첨, 역대 최다

제1128회 로또복권 1등에 역대급으로 낮은 당첨금이 나오면서 논란이 커지고 있다. 지난 13일 추첨한 제1128회 로또복권...

트럼프, 유세중 피격…”총알 오른쪽 귀 관통”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13일(현지시간) 유세 중 총격을 당했다. 트럼프 전...

트리플에스 K팝 역대 최다 인원 걸그룹, 첫 지방 행사 성황리 개최

24인조 걸그룹 트리플에스 (tripleS)가 K팝 역대 최다 인원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