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산업/경제"빙캉스 계절 왔다"…호텔가, 여름 맞이 빙수 대전!

“빙캉스 계절 왔다”…호텔가, 여름 맞이 빙수 대전!

Published on

spot_img

여름을 맞이해 호텔가 빙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이색적인 식재료가 더해지면서 종류도 다채로워져 소비자들이 취향에 맞게 골라서 빙수를 즐길 수 있다.

1일 업계에 따르면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여름을 맞아 노보텔 스위트 1층에 위치한 메가 바이트에서 ‘서머 딜라이츠’ 프로모션을 운영해 빙수 2종을 9월 29일까지 판매한다.

출처=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메뉴는 망고 빙수와 클래식 빙수 2종이다. 망고 빙수는 곱게 간 우유 얼음에 망고의 신선한 과육을 가득 올려 만들어진다. 클래식 빙수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팥빙수다.

서울드래곤시티 빙수 2종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9시까지 판매된다. 망고 빙수는 8만원, 클래식 빙수는 6만원이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8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새롭게 구성한 빙수 2종을 선보인다. 우선 ‘제주 애플망고 빙수’는 최상의 당도로 엄선한 제주 애플망고로 만들어진다. 새로 출시하는 ‘쑥 크림 빙수’는 전통적인 한국의 맛을 이색적으로 풀어낸 메뉴다.

제주 애플망고 빙수는 9만5000원, 쑥 크림 빙수는 7만5000원에 판매된다.

출처=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로비 라운지에서 6월 30일까지 서머 프리미엄 빙수 3종을 판매한다.

최고급 퀄리티의 망고 과육을 담은 ‘망고 빙수’와 유자청에 24시간 이상 숙성해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인 ‘토마토 빙수’, 국산 팥으로 제조한 팥빙수에 밤양갱과 다양한 고명을 더한 ‘밤양갱 빙수’가 준비된다.

망고 빙수는 6만7000원, 토마토 빙수는 5만5000원, 밤양갱 빙수는 5만5000원이다.

추천기사
1. 충격!! 전 프로야구선수 서준원 또 사고쳐!!
2. 한소희 반전 뒤태 그리고 타투로 화제
3. 가수 임영웅, 스타 브랜드평판 5월 1위.. 일부 김호중 팬들 논란
4. 우리나라 조폭(깡패)은.. 2023년 대비 5% 늘어난 이유?
5. 여기선 수산물이 반값 – 대한민국 수산대전 6월 여름맞이 특별전

싸이 흠뻑쇼, 폭염 속 온열질환자 발생

싸이 '흠뻑쇼'에서 다수의 온열질환...

현아 용준형 10월 11일 결혼 발표

현아 용준형 이 결혼을...

대한축구협회, 홍명보 감독 국가대표팀 사령탑 선임

대한축구협회 (KFA)는 홍명보 감독을...

마세라티코리아 출범, 한국 시장 직접 공략

이탈리아 스포츠카 브랜드 마세라티가...

에어백 역사 , 최초 벤츠 S클래스에 적용

1971년, 메르세데스-벤츠는 최초로 S클래스에...

More like this

편의점 장보기 트렌드: 편장족 증가로 매출 상승

편의점 에서 장을 보는 '편장족'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 1인 가구와 맞벌이 가구가 증가하면서 적은...

싸이 흠뻑쇼, 폭염 속 온열질환자 발생

싸이 '흠뻑쇼'에서 다수의 온열질환 환자가 발생했다. 2024년 7월 6일과 7일, 광주에서 열린 이 콘서트에서는...

현아 용준형 10월 11일 결혼 발표

현아 용준형 이 결혼을 발표했다. 두 사람은 오는 10월 11일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야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