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자동차/라이프제14회 화성 뱃놀이 축제, 5월 31일부터 6월 2일까지 개최

제14회 화성 뱃놀이 축제, 5월 31일부터 6월 2일까지 개최

Published on

해외여행 운전면허 발급 요령….

괌/하와이/오키나와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운전은...

효린, 신곡 ‘Wait’으로 3년 만에 컴백

가수 효린 이 디지털...

제14회 화성 뱃놀이 축제가 2024년 5월 31일부터 6월 2일까지 경기도 화성시 전곡항에서 열린다. 수도권 최고의 해양 문화 축제로 알려진 화성 뱃놀이 축제는 다양한 요트와 보트 승선 체험, 해양 퍼레이드, 전시, 공연 등을 즐길 수 있는 행사다.

먼저 요트와 보트 승선 체험이 있다. 세일링 요트, 파워 보트, 해상 케이블카 등을 타고 아름다운 서해안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올해 새롭게 추가된 바다낚시 체험 프로그램이 있다. 전문 강사의 지도 아래 바다낚시를 즐길 수 있는 기회다.

화려한 해양 퍼레이드도 축제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다. 다양한 해양 관련 전시와 유명 가수들의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화성 뱃놀이 축제는 가족, 친구, 연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다. 아름다운 서해안 풍경을 감상하며 다양한 해양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축제 관련 정보는 다음과 같다.

축제에 가는 방법은 자동차와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다. 자동차로는 서울에서 인천대교를 건너 서해안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약 1시간 30분이 소요된다. 대중교통으로는 서울에서 시흥역까지 KTX를 타고, 시흥역에서 1711번 버스를 타고 전곡항까지 갈 수 있다.

축제 주변에는 다양한 숙박 옵션이 있다. 호텔, 펜션, 캠핑장 등이 있어 숙박에 어려움이 없다.

화성 뱃놀이 축제를 방문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

“추천기사
강경준 사랑꾼? 혹은 상간남? 7월 첫 재판 시작
대한항공, 타이중 정기 전세기 운항 개시
“고물가에 못살겠다”…중산층 5집중 1집은 ‘적자 살림’
치킨 한 마리당 가격 3000원 상승, 원인과 대책은?
[포토현장] 모내기 시즌이 시작!! 5월 초부터 6월 말까지 진행!
spot_img

More like this

해외여행 운전면허 발급 요령….

괌/하와이/오키나와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운전은 편리하고 자유로운 여행을 가능하게 한다. 특히 괌, 하와이, 오키나와에서는 운전면허...

이토 준지 호러하우스, 홍대에서 짜릿한 공포 체험 기회

공포 만화의 거장 이토 준지의 세계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토 준지 호러하우스'가 2024년...

효린, 신곡 ‘Wait’으로 3년 만에 컴백

가수 효린 이 디지털 싱글 'Wait'으로 3년 만에 솔로 컴백을 알렸다. 이번 신곡은 자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