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2024년 여성들의 등산 패션 흐름은 실용성을 강조한 스포츠웨어가 주목된다. 가벼우면서 통풍성이 좋은 편안한
운동복은 일상생활과 더불어 평상복으로 매우 유리한 등산 패션이 유행을 선도하고 있다. 최근 ‘미니멀리즘’이 이번
시즌 중요한 트렌드로 자리잡을 것으로 예상되며, 미니멀한 드레스와 블라우스가 여성미를 돋보이게 한다. 또한 걸코어 스타일도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미니멀리즘 패션은 최소한의 단순한 요소들을 조합하여 큰 효과를 내는 옷차림을 말한다. 이 스타일은 불필요한 장식과 복잡한 패턴을 배제하고, 단순한 실루엣과 중립적인 색상을 사용하여 균형과 조화를 추구하며, 미니멀리즘 패션은 극도로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통해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걸코어(Girl Core) 패션은 여성스러운 느낌과 페미닌한 스타일을 강조하는 룩을 말한다. 이 스타일은 발레코어(Ballet Core)의 영향을 받아 리본이나 레이스, 꽃무늬 디테일이 들어간 디자인을 포함하며,발레코어는 발레복을 일상복에 접목시킨 패션 스타일로, 걸코어는 걸크러쉬하고 페미닌한 느낌을 강조하다. 이런 스타일은 러블리함과 사랑스러움을 담아내며, 2024년 패션 트렌드 중 하나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이삼십대 여성들에게는 정통적 패션인 미니원피스, 미니스커트를 매칭한 레깅스 패션이 과거와 같이 유행할 것으로 예상된다.
추천기사1.’혜성처럼 나타난 치어리더 ‘이주은’ 누구?’
2.[진에어] 무안국제공항 몽골 울란바토르, 제주 정기편 첫 취항
3.’마동석 연예인 싸움 순위 1위??’
4.’오나라 친화력 높은 연예인으로 사랑받는 이유!!?’
5.치어리더 박기량 충격적인 소식을 알렸다…(+이유)